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급등과 추락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든든한참새37
원푸드 식단 몸에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토마토 닭가슴살 고구마 이렇게 세가지를
하루 삼시세끼로 몇달을 먹어도 몸에 이상이 없을까요?
혹은 닭가슴살/소고기/감자/토마토 위주로 하루하루 원푸드식단으로 6개월이상 먹었을때 부족한 영양소나 몸에 이상이 있을까요?
건강하게 식단을 하고싶은데 아직 잘 몰라서
여쭤봅니다.
이상입니다.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닭가슴살, 고구마, 토마토로만 식사를 하게 될 경우 비타민이나 미네랄 중에서 부족한 영양소가 나타날 것 같습니다.
영양결핍으로 인해서 체력이 떨어지거나 컨디션도 안좋아 질 수 있구요.
평소 드시던 식단에서 탄단지 비율만 조금 조절해보는것부터 시작해보셔도 좋을것 같고,
닭가슴살, 고구마, 토마토의 경우 하루 한끼만 시도해보셔도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