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계과 나왔는데 회계가 너무 싫습니다 전공 바꾸고 싶어요
회계과 나오고 자격증 나왔는데
상사가 너무너무너무 싫어요
꼰대같아서 싫고
경리로 가면 찝쩍대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싫어요 ..
다른 직종으로 가고싶긴한데
블로그마케팅 이런거로 하고싶은데 부모님이 반대할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회계과 나오고 자격증 나왔는데
상사가 너무너무너무 싫어요
꼰대같아서 싫고
경리로 가면 찝쩍대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싫어요 ..
다른 직종으로 가고싶긴한데
블로그마케팅 이런거로 하고싶은데 부모님이 반대할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