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한참기분좋은무궁화
조금전에 일어났는데 아점으로 뭘 먹으면 좋을까요.
가족 구성은 남편과 저 뿐이에요.
신혼부부입니다.
일요일 점심 메뉴 추천해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비빔면은 어떠신가요?
최근 배홍동 비빔라면을 먹고 반해 버렸는데 비빔라면 추천드립니다.
소스가 정말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삶은 계란, 오이채를 고명으로 올려주고, 가능하면 우삼겹도 구워서 고명으로 같이 먹으면 좋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비봉산날다람쥐
간단하게 계란찜 김 스팸 밥으로 가시죠 무난한게 최고 입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엄마가 해주시던 맛난 밥상 이제는 남편과 둘이서 사이좋게 먹으면 좋겠네요
애리조나계란후라이
무난하게 짜파게티 같은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집 냉장고 현황을 알려주시면 좀 더 자세한 답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긴 합니다. 우선 저는 일요일에는 짜파게티 요리사랬다고, 짜파게티에 한 표 드려요. ㅎㅎ
노란누에137
명란 아보카도 비빔밥. 추천합니당 불을 거의 쓰지 않고 예쁘게 뚝딱 만들 수 있어 신혼부부 단골 메뉴로 꼽힙니다. 짭조름한 명란과 고소한 아보카도의 조합이 훌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