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약세장 신호 부족
많이 본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풋풋한물개287
앞다리살 사서 수육으로 해서 다이어트 식단으로 먹어도 될까요?
앞다리살이 지방이 적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수육으로 해서 끼니당 100g씩 해서 단백질로 먹어도 될까요?
앞다리도 지방이 있으니깐 지방은 다 제거후 먹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앞다리살 먹는날은 지방으로 먹고 있는 견과류를 안먹는게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요즘에는 다이어트를 하실때 돼지고기 앞다리살 중에 살코기만으로도 단백질을 섭취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수육을 만들때 여러가지 첨가물을 최소한으로 넣고 드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장호석 영양전문가입니다.
돼지고기 앞다리 살의 영양성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 탄수화물 : 0g
- 단백질 : 20.56g
- 지방 : 7.92g
- 당류 : 0g
- 나트륨 : 50mg
- 콜레스테롤 : 60.85mg
- 포화지방산 : 2.86g
- 트랜스지방 : 0.05g
* 출처 식약처
다이어트 시 무조건적으로 지방 섭취를 제외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지방도 적절히 섭취하여 주는 것을 다이어트 시 더 권장드립니다.
수육으로 섭취하는 경우에 지방이 많이 제거되니, 앞다리살 먹는날은 지방으로 먹고 있는 견과류를 안먹는 것을 권장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