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다 입맛이 없을 때 먹기 좋은 음식있나요??

아침에 일어나면 입맛이 전혀 없어서 뭔가를 먹으려고 해도 잘 넘어가지 않아요.. 그렇다고 공복으로 등교하면 속이 쓰리고 컨디션이 나빠지더라고요. 입맛 없는 아침에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가볍고 소화가 잘 되는 음식이 있으면 추천해 주세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위가 예민하거나 약해지면

    공복에 힘들수가 있지요 ㅠ.ㅠ

    영양떡은 어떨까요 영양소섭취도되고

    제가 경험담이라 저는 괜찮았어요

    호박인절미나 약밥같은거요 ^-^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아침에 입맛 없을 때 먹기 좋고,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주먹밥이 있습니다.

    주먹밥 안에 갖가지 재료를 넣을 수 있기 때문에 입맛을 돋구어 주는 볶음김치를 넣어 만든 주먹밥을 드시는 게 어떨까요?

  • 스무디 느낌의 갈은 쥬스를 먹어보아용

    Abc주스라고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 (Carrot)을 1:0.5:1의 비율로 갈아 마시는 쥬스 있어요. 간단하게 마시면 공복의 속쓰림을 피할 정도의 칼로리는 제공합니다.

  • 삶은계란이나 구운계란 어떠신가용

    저도 아침에 입맛 없는편인데 구운계란 한판 사놓으면 실온보관에 유통기한도 길어서 간식처럼 먹기도 좋더라구요 ㅎㅎ 아침에 우유나 주스같은거랑 같이 먹으면 가볍게 때우기 좋아용

  • 저는 아침마다 혈당 관리 측면에서

    우선 미지근한 물로 내장 기관을 가볍게 깨웁니다.

    더하여 사과와 땅콩버터, 알룰로스 뮤가당 요거트를 섞어서 먹어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