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처음부터고무적인팝콘
채택률 높음
아침마다 입맛이 없을 때 먹기 좋은 음식있나요??
아침에 일어나면 입맛이 전혀 없어서 뭔가를 먹으려고 해도 잘 넘어가지 않아요.. 그렇다고 공복으로 등교하면 속이 쓰리고 컨디션이 나빠지더라고요. 입맛 없는 아침에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가볍고 소화가 잘 되는 음식이 있으면 추천해 주세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처음부터고무적인팝콘
아침에 일어나면 입맛이 전혀 없어서 뭔가를 먹으려고 해도 잘 넘어가지 않아요.. 그렇다고 공복으로 등교하면 속이 쓰리고 컨디션이 나빠지더라고요. 입맛 없는 아침에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가볍고 소화가 잘 되는 음식이 있으면 추천해 주세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