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대전 성심당은 금요일도 웨이팅이 기나요?

금욜날 친구랑 대전을 갈 예정입니다!

성심당을 갈건데 혹시 12:30~1:30안에 성심당, 부티크 둘다 들를 수 있을까요? 성심당은 처음이라 웨이팅이 어느정도 인지 잘 모르겠어서요ㅠㅠ

성심당 가보신분들께 지혜를 구해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평일에 가봤는데 아침일찍가면 사람이 없는데 점심쯤 되면 사람이 많고 분벼서 웨이팅을 하실수있습니다. 특히 금요일이면 연차를 내고 금토일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도 많기에 예상보다 웨이팅이 있을 것같네요

    성심당 가셔서 맛있는 빵 원하는 빵 고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