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끔틀이맘
구강내 입똥이란 부분을 개선할수있는방법은 알고싶습니다.
속이 안좋아서 구취가 나는건 아닌부분을 확인했고
요즘 입똥으로인해 구취가날수 있다는 것을 유투브를통해 보게 되었는데
발현되는 이유 및 치료방법을 알고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최석민 치과의사
치과의원
∙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1. 치태를 말씀하시는 것 같아요.
2. 치태가 구취의 원인이 되기도 하고요. 치태는 음식물찌꺼기와 세균잔사 그리고 침 등이 혼합되어 생깁니다.
3. 우리 몸 속에서 분비되는 침을 어떻게 할 수는 없으니 관리할 수 있는 건 음식물찌꺼기와 세균잔사인데 관리 하는 방법은 바스법으로 양치질을 해주는 겁니다.
4. 치과에서 정기적으로 스케일링을 받는 것도 좋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16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