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주식초보입니다 주식을 우선주와 보통주로 나누는데 어떤것이 초보에게 좋을까요?
주식 초보입니다
우선주와 보통주의 개념도 없지만 차근차근 공부를 하려고해요
주변에서 장기로 할때 우선주가 좋다고 하는데 맞는 말일까요 ?
매달 적금을 넣어둘 개념으로
시작합니다 어떤 것이 장기적으로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주식 초보입니다
우선주와 보통주의 개념도 없지만 차근차근 공부를 하려고해요
주변에서 장기로 할때 우선주가 좋다고 하는데 맞는 말일까요 ?
매달 적금을 넣어둘 개념으로
시작합니다 어떤 것이 장기적으로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