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길쭉한두루미60
30대 초반 남성입니다. 화장품은 세안후 스킨만 바르고, 외출시에는 썬크림 바르는 정도입니다. 피부관리법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그래도우유부단한긴팔원숭이
요즘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 제품들도 많이 나오니 남성 올인원 화장품 검색하셔서 구매하셔도 좋아요
제 남자친구는 닥티지나 라운드맵 올인원 제품 잘 써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눈에띄게단호한타코야끼
본인이게필요한게먼가찾아보셔서 그거에맞는 앰플을구매해서 스킨바른후에 바르세요~ 한번에많이바르지마시고 적당량을바르고 흡수시키고 흡수된뒤 한번더 그렇게바르세요 여름이니 크림없이 그렇게하시는게좋을거같아요~선크림이중요한대 그건바르신다고하셨으니까 일반 크림은취침전에만 바르시면되겠네요😁
무조건정많은양념게장
스킨이랑 선크림 바르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잘하고 계신겁니다!
여기서 좀더 추가 한다면 스킨이후 로션 또는 보습 크림을 바르고 가끔 팩정도 하면 좋을 것 같네요!
추가로 선크림 바른 날에는 이중세안 하면 좋습니다!
언제나귀중한양념게장
스킨 바른다음에 15분 정도 수분팩을 해 보세요. 팩을 하면 조금 더 촉촉하고 보습이 잘 되니까 피부에 도움이 되요. 근데 요즘에는 팩하고 바로 로션 바르지 말고 1번 씻은 다음에 로션을 바르는 게 좋다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