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궁금해요

30대 초반 남성입니다. 화장품은 세안후 스킨만 바르고, 외출시에는 썬크림 바르는 정도입니다. 피부관리법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요즘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 제품들도 많이 나오니 남성 올인원 화장품 검색하셔서 구매하셔도 좋아요

    제 남자친구는 닥티지나 라운드맵 올인원 제품 잘 써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본인이게필요한게먼가찾아보셔서 그거에맞는 앰플을구매해서 스킨바른후에 바르세요~ 한번에많이바르지마시고 적당량을바르고 흡수시키고 흡수된뒤 한번더 그렇게바르세요 여름이니 크림없이 그렇게하시는게좋을거같아요~선크림이중요한대 그건바르신다고하셨으니까 일반 크림은취침전에만 바르시면되겠네요😁

  • 스킨이랑 선크림 바르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잘하고 계신겁니다! 

    여기서 좀더 추가 한다면 스킨이후 로션 또는 보습 크림을 바르고 가끔 팩정도 하면 좋을 것 같네요!

    추가로 선크림 바른 날에는 이중세안 하면 좋습니다!

  • 스킨 바른다음에 15분 정도 수분팩을 해 보세요. 팩을 하면 조금 더 촉촉하고 보습이 잘 되니까 피부에 도움이 되요. 근데 요즘에는 팩하고 바로 로션 바르지 말고 1번 씻은 다음에 로션을 바르는 게 좋다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