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ETF 순유입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닭가슴살을 저녁밥대신 먹음 다이어트에 도움이되나요?
안녕하세요. 점심을 늦게먹어 저녁을또먹자니 배가나올거같아서요. 닭가슴살이 냉동실에있는데 저녁밥대신 이걸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이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닭가슴살은 고단백질 식품으로 근육 성장과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지방 함량이 낮아 체중 감량 또는 체중 유지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셀레늄, 비타민 B6 등 면역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닭가슴살은 탄수화물 함량이 거의 없고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기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