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간호사는 졸업 어디까지 해야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간호대학이라는걸 나오면 대학병원에 갈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간호 조무사나 일반간호사들은 어디까지 나와야 합니까? 아니면 불이익(?)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간호대학이라는걸 나오면 대학병원에 갈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간호 조무사나 일반간호사들은 어디까지 나와야 합니까? 아니면 불이익(?)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