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그래도깔끔한항정살
리그오브레전드 잘하고 싶어요. 현재 플레티넘입니다.
게임 리그오브레전드를 잘하고 싶습니다. 라인은 주로 탑,미드,정글 가고요. 에매랄드까지는 찍어봤는데 다이아가기가 좀 빡세더라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늘따뜻한햄버거
실력이 된다는 가정하에 티어 올리기 가장 편한 라인은 정글입니다. 다만 정글은 뇌지컬이 기본적으로 좀 많이 받쳐줘야 합니다. 그게 어려우면 ㅌ 가서 판수박치기도 나쁘지 않고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