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이럴땐 어떤 식단이 좋을까요 궁금합니다
당ㄴㅛ와 도혈압이 있습니다 식단조절로 유지하고싶은데 저떻게 식단으려짜는것이 좋을까요??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수고하십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당뇨와 혈압이 있으시면은 조심히 해야 될 음식을 줄이시는 것이 좋습니다. 지방이 많은 음식과 튀긴 음식 그리고 밀가루로 되어 있는 음식 라면 수제비 칼국수 등등
줄이시고 신선한 채소들 그리고 미역 다시마김 같은 해조류 각종 버섯들 그리고 백미 보다는 현미밥이나 귀리 밥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