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지피티나 재미나이 유료버전 좋은가요?

저는 챗지피티랑 재미나이만 쓰고 둘다 무료버전으로 쓰고 있는데 둘다 유료 요금제도 있긴하잖아요 돈내고 쓰면 사용할때 어떤부분이 제일 차이가 나나요? 무료버전보다 확실히 더 좋은게 많은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법률상담 처럼 심화적인 내용 사용 시 유료 버전이 좋기는 하나 간단한 고민 상담이나 정보 검색은 무료 버전을 사용해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결론

    유료: 지피티를 사용하여 수익창출 혹은 경제적으로 사용할 것이다

    무료: 나는 지피티 자주 사용하지 않고 검색엔진 정도로 사용할 것이다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음...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걍 제미나이 쓰세요. 일단 챗gpt는 학습되고 저장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학습해서 정보를 주지만, 제미나이는 구글 검색 결과로 유연히 답하기 때문에 혹시라도 질문자님이 현재 이뤄지는 정책들에 대해서, 특히 음모론의 소지가 있는 분야인 백신 위험성이나 기타 정부의 정책인 탄소 정책이라든지 등에 대해서 의구심을 가진다면 챗gpt보다는 제미나이가 훨씬 유연히 답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챗gpt보다 더 무료 버전에서 쓸 수 있는 기능이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 무료버전에서의 답변과 유료버전에서의 답변의 차이가 확연하게 들어납니다. 다만 간단한 질문과 문제해결은 무료로도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 저도 주변에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물어보면

    일단 사용하는 횟수에 제한이 없고

    답변 역시 무료 버전보다 빠르게 응답하게 된다고 해서

    무료 버전보다는 분명 쓸모가 있다는 반응들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