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린공원내 반려견 배변안치우는사람신고방법

동네 근린공원내 반려견산책을 사람들이 많이하는데요. 아무래도 그중 100에 3~5명정도는 강아지배설물을안치우고가서 숲풀속(잔디밭등)이 배변이 많습니다. 이런사람들 신고할수있는 방법들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신고방법은 3가지 입니다.

    1. 지자체 신고

    2. 동물보호 단체 신고

    3. 경찰서 신고

    사진을 찍고 위치 등을 정확히 설명해주시면 좀더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