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노래 추천 부탁드립니다~~!!!!!!!!!!

노래추천 부탁드립니다!

r&b,힙합,발라드,댄스 등 장르 상관없이 듣는 사람이지만 꼭 고르자면 인디,r&b,힙합 좋아합니다!

한국음악을 더 즐겨듣긴하지만 노래가 좋다면 다 좋아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인디밴드 노래 추천합니다!

    찬민- wave

    하현상- 등대

    백예린- 안티프리즈

    백아- 테두리

    109- 별이 되지 않아도 돼

    가사와 멜로디 둘다 잡은 명곡들입니다.

    대부분 낮보다 밤에 어울리는 노래들이지만 언제 들어도 좋답니다. 정말정말 추천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라쿠네라마 좋아하실듯

    일단 라쿠네라마 노래 다 취향일 것 같아요. 알앤비랑 힙합 그 느낌이 있어서요. 바쁘면 고수 듣어보세요. 제 최애는 B입니다. 아싸라비아콜롬비아

  • 가비엔제이-해바라기

    디셈버-가슴으로 운다

    Mc몽-bubble love

    다비치-난 너에게

    Kanye-slow jamz

    지아-웃어줄래

    추천두릴게요

  • 저는 예전부터 씨야가 참 좋았는데 이번에.재결합해서 다시 나왔더라구요 역시 노래를 너무 잘하지요 ㅎ 스테이라는노래 좋은거같고 정규앨범수록된곡 다 좋은거같아요들어보세요

  • 요즘 코르티스 노래들도 좋고,저는 그냥 감성힙합 모음집? 이런거 들어요. 루시 노래도 좋고 프락치,하지마,FLIRT 좋아요!✨🎀

  • 인디 알앤비 힙합 노래 추천드릴게요!

    tabber - chi-ka

    크러쉬 - 미워

    딘 - 21

    콜드 - 마음대로, 향

    kani - 수상해, 버릇처럼

    더폴스 - space

  • 저 요즘 태버 노래 많이 듣는데 처음 듣기 좋는거로는 chi-ka 추천해뇨!! 태버 목소리가 정말 꿀같아서 듣기 부드럽고 좋아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