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귤먹는메타메타몽몽
노래추천 부탁드립니다!
r&b,힙합,발라드,댄스 등 장르 상관없이 듣는 사람이지만 꼭 고르자면 인디,r&b,힙합 좋아합니다!
한국음악을 더 즐겨듣긴하지만 노래가 좋다면 다 좋아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일단유일한닭꼬치
인디밴드 노래 추천합니다!
찬민- wave
하현상- 등대
백예린- 안티프리즈
백아- 테두리
109- 별이 되지 않아도 돼
가사와 멜로디 둘다 잡은 명곡들입니다.
대부분 낮보다 밤에 어울리는 노래들이지만 언제 들어도 좋답니다. 정말정말 추천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이세상의모기가다없어지는그날까지
라쿠네라마 좋아하실듯
일단 라쿠네라마 노래 다 취향일 것 같아요. 알앤비랑 힙합 그 느낌이 있어서요. 바쁘면 고수 듣어보세요. 제 최애는 B입니다. 아싸라비아콜롬비아
Abcdef
가비엔제이-해바라기
디셈버-가슴으로 운다
Mc몽-bubble love
다비치-난 너에게
Kanye-slow jamz
지아-웃어줄래
추천두릴게요
씩씩한청가뢰28
저는 예전부터 씨야가 참 좋았는데 이번에.재결합해서 다시 나왔더라구요 역시 노래를 너무 잘하지요 ㅎ 스테이라는노래 좋은거같고 정규앨범수록된곡 다 좋은거같아요들어보세요
뽀나닝🍎
요즘 코르티스 노래들도 좋고,저는 그냥 감성힙합 모음집? 이런거 들어요. 루시 노래도 좋고 프락치,하지마,FLIRT 좋아요!✨🎀
가끔노는보스
인디 알앤비 힙합 노래 추천드릴게요!
tabber - chi-ka
크러쉬 - 미워
딘 - 21
콜드 - 마음대로, 향
kani - 수상해, 버릇처럼
더폴스 - space
내내혁신적인갓김치
저 요즘 태버 노래 많이 듣는데 처음 듣기 좋는거로는 chi-ka 추천해뇨!! 태버 목소리가 정말 꿀같아서 듣기 부드럽고 좋아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