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위에 임플란트하고 재채기 자주하면 안되죠?

상악 임플란트 하는데 뼈이식하고나서 재채기 조심하라던데 뭐먹다가 재채기할때도 입벌리고 해야하나요?

혹시라도 압력들어가면 어쩌나 걱정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그냥 일상적으로 생활하는데에는 무리가 없으며 재채기 시 입이나 코를 막지 않고 하면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6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