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충분히지지받는야채튀김
상악 임플란트 하는데 뼈이식하고나서 재채기 조심하라던데 뭐먹다가 재채기할때도 입벌리고 해야하나요?
혹시라도 압력들어가면 어쩌나 걱정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최석민 치과의사
치과의원
∙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그냥 일상적으로 생활하는데에는 무리가 없으며 재채기 시 입이나 코를 막지 않고 하면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60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