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와 철이 섞여 있는 프링글스 원통형 과자 통의 올바른 분리수거 방법이 궁금합니다.

프링글스 과자 원통은 겉은 종이, 바닥은 철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서로 다른 재질이 단단히 붙어 있어 분리가 무척 힘든데, 이대로 재활용 배출이 가능한지 아니면 종량제에 버려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프링글스 과자통은 그냥 종이로 분류돼요 플라스틱 뚜껑은 플라스틱에, 과자통은 발로 밟은 다음에 종이로 버리면 돼요!! 제가 학교에서 분리배출 담당을 해봐서 알거든여 ㅎㄹ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저는 보통 종량제에 버리려고 하고있어요 아무래도 

    분리과정이 복잡하다 보니 종량제에 버리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