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소통세상
채택률 높음
앱테크도 잘하려면 시기에따라 버릴건버리고 새로 할건하고 해야되는건가요?
앱테를 하다보면 포인트를 모았는데 먹튀해서 못쓰는경우도있고 광고시간도 길고 포인점수도 줄어들기도하는데 요즘은 앱테크인기가 시들었다고봐야되는지 새로운앱테크를찾아서 계속 해야되는 시기인가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소통세상
앱테를 하다보면 포인트를 모았는데 먹튀해서 못쓰는경우도있고 광고시간도 길고 포인점수도 줄어들기도하는데 요즘은 앱테크인기가 시들었다고봐야되는지 새로운앱테크를찾아서 계속 해야되는 시기인가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