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결국은 탈락했는데 홍명보감독의 거치가 궁금합니다.

오늘로서 월드컵의 조3위 탈락은 확정 됬습니다 여러가지로 연봉도 많이 받는 홍명보 감독은 이제 사임을 할것인지 내년에 있을 아시안컵까지 하는것인지 궁금합니다.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락으로 민심이 완전히 돌아서서 경질이나 자진 사퇴 압박이 엄청 심한 상항이죠

    원래 계약은 내년 1월 아시안컵까지라 자동으로 잘리는 건 아닌데요

    워낙 역대급 맴버로 성적이 처참해서 축구팬들 여론은 당장 경질하라고 난리입니다

    조만간 현지 기자회견이나 귀국 후 협회랑 얘기하면서 거취가 최종 결정될 것 같아요

  • 사퇴 하겠죠 아니 사퇴 무조건 해야죠 이렇게 개판으로 만들어놓고서 사퇴 안하면 그건 진짜 양심 없는거죠. 이번 대회를 발판으로 완전히 싹 다 개편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이번에 정말 답답하게도 월드컵 대표 팀이 32강 본선 라운드에

    진출하지 못하였기에 정말 슬픈대

    이에 따라서 반드시 대표팀 감독인 홍명보 감독은

    책임을 지고 내려와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