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물속을나는물고기
체지방이 빠지려면 최소 몇일동안의 식단이 필요할까요
몸에 있는 체지방을 태우려면 최소 몇일동안의 식단유지를 해야 빠지기 시작하는지 궁금합니다
물론 어떤 식단읕 하느냐에 따라 오차범위가 크겟지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개인의 건강상태 등에 따라 다르겠지 일반적으로 2~3주이네에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건강한 감량을 위해서는 최소 4주 이상 꾸준한 식단 조절과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