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긍정적인나비꽃
이번주에 부모님과 같이 저녁을 먹기로했습니다.
조개류를 많이 좋아하셔서 가끔 먹곤했는데요.
지금같은 날씨에는 조개를 먹기는 좀 그런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연한우랑우탄23
안녕하세요
기온이 많이 높은 날에는 조개류 같은 해산물은
금방 상할 수가 있습니다 싱싱한 해산물이라면
크게 상관이 없겠지만 변질이 되었을 경우에는
식중독에 걸릴 위험이 있어 너무 더운 날에는
자제를 하를 것이 좋습니다
응원하기
심각한황로175
싱싱하고 깨끗한 조개류를 익혀서 먹는건 상관없는것 같습니다.
날것으로 먹는건 비추천하고 꼭 익혀서 먹는걸 추천합니다.
장마철에는 피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박식한소쩍새284
이렇게 더운날에 어패류를 드시려면 정말 잘익혀서 드셔야 합니다.덜익은 어패류를 드시면 배탈이나고 고생을 많이하니 꼭 익혀서드세요.
탈퇴한 사용자
향기로운딱따구리238입니다 질문에 답변드려요 아무래도 이렇게 더울 때 조개를 먹는 거는 별로 안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가지 식중독에 걸릴 위험도 있고 아무리 살아있는 조개를 먹는다 해도 지금 날씨에 먹는 거는 너무 안 좋다고 생각합니다
교육특화구
네 아무래도 위험합니다. 살모렐라 식중독균이 바글바글 할지도 모릅니다. 어패류는 바싹 익혀먹는 편은 아니기때문에 식중독 균이 있었다면, 아마 다음날 설사하실수도 있습니다. 발열까지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