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9.03
아침식사로 무엇을 먹는게 좋을까요?
아침에는 출근준비하느라 시간이 없어 아침식사를 건너뛰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침은 먹는게 건강에 좋다고 하여 먹을려고 하는데 편하게 먹을수 있는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예은 영양전문가blue-check
김예은 영양전문가23.09.03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오버나이트오트밀과 과일등을 추천드립니다.
혈당을 천천히 올리고 포만감을 줍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 식사를 챙겨서 먹기는 힘든부분은 사실 입니다.
간단하게 드신다면 통곡물로 되어 있는 시리얼과 우유 방울토마토나 사과 견과류 정도 드시는것이 ㅈ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