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취미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__

제가 마땅히 좋아하는 것도 없고 하고싶은 것도 없어서 어떤 좋은 취미가 있는지 말씀 한마디씩만 부탁드립니다. 저도 어디가서 이런 취미가 있다. 당당히 말해보고 싶네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자신이 어떠한 성향을 가진 사람인지를 먼저 파악 해보시고 취미를 정하세요

    예를 들면 외향적이고 활동적이며 사교성이 좋은 사람이라면 크로스핏 하이록스 같은 운동쪽을 추천드립니다

    조용하고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독서 드립커피배우는 것을 추천 드려요

    생각이 많고 정리가 필요한 분이라면 등산 산책 야외 런닝을 추천드려요

  • 저는 쉬는 날 기본 하루 5천보~ 7천보걷기나 점심식사 후에

    커피값도 아낄 겸 제 손으로 매일 점심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만들어서 마셔요 어떨 땐 대용량으로 만들어서 마시는 데

    은근 쾌감이 있더라고요

  • 독서(장르 무관이나 주로 소설책이나 에세이), 운동(집에서 팔굽혀펴기, 스쿼트 또는 밖에 나가서 달라기, 걷기), 동영상 시청(주로 축구) 많이 합니다!

  • 저는 매주 토요일 터치럭비라는 걸 하고 있어요! 그냥 럭비보다는 안전하면서도 못지않게 박진감 넘치고 재밌어서 벌써 5년째 하고 있네요. 

  • 저는 집에서 퍼즐을 맞추는 취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혼자 하기 좋은 취미죠.

    현재는 조각 수가 많은 난이도가 어려운 퍼즐을 하고 있는데요.

    조금씩 완성해 나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 라인댄스 추천합니다.남자도 할수있읍니다.순간적으로 강한 육체근육을 쓰는것이며 또한 남녀노소 음악에 맞추어 즐겁게 운동할수 있습니다.

  • 낚시 추천합니다. 낚시를 배우면 차박의 묘미도 배우고 일석이조입니다. 루어든 찌낚시든 한적한 방파제에서 시작해 보세요...

  • 저는 애니메이션 보는 걸 좋아해요!!! 취미가 보통 중드나 애니메이션을 보는거에요! 다꾸도 가끔 하구요!! 재밌다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