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비가 온다고 하는데 우산을 가져가야할까요?

오늘 오후에 비가 온다고 하는데 아침날씨는 구름이 조금 끼어있지만 말은 날씨인데요.

출근은 괜찮은것 같은데 퇴근할때 우산이 필요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같은경우에는 그냥 가방에 접이식우산을

    챙겨가는

    편입니다 괜히 퇴근때 비맞으면기분나쁘자나요 ㅎㅎㅎ

    오늘하루 비안맞는하루되세요 ㅎㅎ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네 우산을 가져가는게 좋을거같아요 비맞으면 찝찝하고 옷이랑 짐도 다 비에 젖잖아요 핸드폰도 비를 많이 맞을수도 있구요 우산 챙겨가세요 !

  • 아무래도 비상시를 대비해 가져가는게 낮지 않을까요. 기상청이 잘 맞지는 않아도 요즘은 갑자기 소나기도 내리는 날이 많으니 대비하는게 나을듯 하네여. 작은 우산으로 준비하세요

  • 상남자는 출근할때 비가 안온다? 그럼 우산을 챙기지 않습니다

    들고 다니는 귀찮음을 이겨버리는게 상남자입니다.

    전 우산을 챙길게요!!! ㅎㅎ

  • 작은 우산이라도 가져가세요. 언제 비가올지 모릅니다. 당신이 해외가 아닌 이상 전국이 비소식이라고 하니 우산 챙기는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