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진실한낙타288
오늘 오후에 비가 온다고 하는데 아침날씨는 구름이 조금 끼어있지만 말은 날씨인데요.
출근은 괜찮은것 같은데 퇴근할때 우산이 필요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싹싹한귀뚜라미210
저같은경우에는 그냥 가방에 접이식우산을
챙겨가는
편입니다 괜히 퇴근때 비맞으면기분나쁘자나요 ㅎㅎㅎ
오늘하루 비안맞는하루되세요 ㅎㅎ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끝까지담백한율무차
네 우산을 가져가는게 좋을거같아요 비맞으면 찝찝하고 옷이랑 짐도 다 비에 젖잖아요 핸드폰도 비를 많이 맞을수도 있구요 우산 챙겨가세요 !
영악한숲제비172
아무래도 비상시를 대비해 가져가는게 낮지 않을까요. 기상청이 잘 맞지는 않아도 요즘은 갑자기 소나기도 내리는 날이 많으니 대비하는게 나을듯 하네여. 작은 우산으로 준비하세요
완벽히파릇파릇한올빼미
상남자는 출근할때 비가 안온다? 그럼 우산을 챙기지 않습니다
들고 다니는 귀찮음을 이겨버리는게 상남자입니다.
전 우산을 챙길게요!!! ㅎㅎ
NSX|TK
작은 우산이라도 가져가세요. 언제 비가올지 모릅니다. 당신이 해외가 아닌 이상 전국이 비소식이라고 하니 우산 챙기는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