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돈벌이로 네이버 블로그하시는분 계실까요?

달에 10이라도 용돈벌이 느낌으로 벌어보고 싶은데 블로그가 생각나더라고요 혹시 블로그로 수익내보신분 계실까요? 수익내기 많이 힘든지 가끔이라도 협찬이 들어오긴 하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처음에는 잘나갔습니다. 조회수가 100개도 넘게 나오고 아 이거 뭔가 좀 되겠는데 이웃 신청도 많이 들어오고 그랬는데 요. 어느 순간부터 글을 올리면 조회수가 올라가질 않더라고요.그렇게 몇 달을 하다가 뒀는데 1년 정도 지나고 나니까 10000원 정도 벌었습니다

  • 블로그를 어떻게 운영하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00파트너스를 연결하여 적극적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도 있고 조회수가 높으면 협찬을 받는 사이트를 통해 협찬 신청도 할 수 있습니다. 꾸준히 하신다면 협찬 받기는 어렵지 않고 금전적 수익은 블로그 플랫폼의 규정을 잘 지키며 운영해야 안정적으로 불려나갈 수 있는 것 같네요. 경험상 네이버보다는 티스토리에서 구글 에드센스로 받는 수익이 좀 더 편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