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조용한문어80
채택률 높음
초콜릿 포장지는 왜 항상 은박지를 쓰는 건가요?
마트에서 파는 초콜릿들은 대부분 은박지로 포장되어 있는데요.
이건 외국에서 파는 초콜릿들도 마찬가지인 것 같습니다.
근데 왜 은박지로 꼭 초콜릿을 포장하는 건가요?
이유가 있을까요?
생활
조용한문어80
마트에서 파는 초콜릿들은 대부분 은박지로 포장되어 있는데요.
이건 외국에서 파는 초콜릿들도 마찬가지인 것 같습니다.
근데 왜 은박지로 꼭 초콜릿을 포장하는 건가요?
이유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