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처방전약을 복용했는데 다른사람 약이었어요
성별
남성
나이대
40대
병원에 티눈치료를 받고 접수처로가니 직원이 결제를 해주며 처방전을 주었습니다.
받은 처방전을 약국에 주고
잠시후 직원이 저를 보며 이름을 부르기에 약을 받고 집에와서 약복용을 했습니다 하루두번 일주일치 약이었는데
약을 먹을때마다 속이 울렁거렸습니다
그러던중 3일차에 다른사람 약(여드름 피부트러블)이라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약국과 병원에 통화후 알게된게
애초에 제앞으로 나온 처방전은 없었습니다
다른사람 처방전을 받아와서 약처방을 받아 복용한 이런경우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