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다리의 기둥을 지을때 물을 막아서 하나요??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의 서울에는 가로지르는 한강이 있고
그래서 강북과 강남을 연결하는 다리가 많아 뭔가 당연하고 익숙한데요.
생각을 해보면 이 다리를 어떻게 지었나 싶을 때가 있어요.
다리의 기둥을 먼저 세울때 강물을 막고서 하는건가요?? 아니면 어떻게 하나요??
학문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의 서울에는 가로지르는 한강이 있고
그래서 강북과 강남을 연결하는 다리가 많아 뭔가 당연하고 익숙한데요.
생각을 해보면 이 다리를 어떻게 지었나 싶을 때가 있어요.
다리의 기둥을 먼저 세울때 강물을 막고서 하는건가요?? 아니면 어떻게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