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제법희망적인작가
제가 치킨값이나 벌자는 생각으류 로드나인해볼려는데 쌀먹가능할까요??
한달에 5만원만 벌자 느낌이여서 되면 바로ㅠ시작할려고합니다 ㅎㅎ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독한들개
쌀먹 되긴 하는데 예전만큼은 아니예요
작업장 때문에 하위템 시세가 다 망해서
최소 9만 투럭은 찍고 상위 사냥터 가야 디이아 만집니다
제대로 하려면 차라리 신서버 가거나 라디언트 같은
도시 서버에서 스펙업하고 돌려야 치킨값 나와요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핫한오솔개7
안녕하세요.
쌀먹하기에는 지금은 효율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특히나 무과금으로 쌀먹은 거의불가능이라 보시면될거예요.
다른 쌀먹게임을 추천드립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