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나인 아직도 쌀먹 가능한가요??

제가 치킨값이나 벌자는 생각으류 로드나인해볼려는데 쌀먹가능할까요??

한달에 5만원만 벌자 느낌이여서 되면 바로ㅠ시작할려고합니다 ㅎㅎ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쌀먹 되긴 하는데 예전만큼은 아니예요

    작업장 때문에 하위템 시세가 다 망해서

    최소 9만 투럭은 찍고 상위 사냥터 가야 디이아 만집니다

    제대로 하려면 차라리 신서버 가거나 라디언트 같은

    도시 서버에서 스펙업하고 돌려야 치킨값 나와요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쌀먹하기에는 지금은 효율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특히나 무과금으로 쌀먹은 거의불가능이라 보시면될거예요.

    다른 쌀먹게임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