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세심한향고래249
요즘 계속 얼굴 하관이 여드림이 나는데 어떻게 하죠?
요즘 계속 얼굴 하관이 여드림이 나는데 어떻게 하죠 턱쪽에 여드림이 나거든요. 30대중반인데요. 화장품 문제라는데 화장품을 바꿔야하나요? 술을 자주먹는것도아니고 이번주에 맥주 2캔 먹은데 다거든요. 피부트러블에 어떻게해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설탕과 밀가루를 과도하게 섭취하면 여드름 등의 피부트러블이 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일반적으로 생길 수 있는 증상인데요
화장품 문제도 가능하고요
식습관 중에서 지방이 많은 음식을 먹어도 생기긴 해요
또는 잠을 못자도 생기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