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심야괴담회 프로그램 아시나요???

오늘 심야괴담회 6이 방송됩니다!!

평소에 이런 프로그램들을 좋아해서 매번 챙겨보는데 심야괴담회의 이야기 중에서 제일 무서웠다거나 기억남은 에피소드가 있나요??

저는 살목지요..ㄷㄷ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그 꼬맹이 남자아이가 죽고 자꾸 엄마 꿈에 나오는게 너무 슬펐어요 그리고 아버지들이 살아계시는데 돌아가면서 제사 지내는거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