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대체로고급스러운야생마
채택률 높음
집주인이 나가라고하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갑자스런 임대인의 사망으로 상속분쟁중인데 건물이 매매될거 같다며 이사비용을 줄테니 나가라고합니다.
사비용은얼마를 받아야할까요?
가라고하기전에
- 속자들 4명 각각본인들에게 월세 달라고 괴롭혀서 특정되지 않아서 못주겠다고 정해지면 드린다고 수차례이야기했으나 다시 원점이여서 여기못있겠다고 문자발송.
- 그후에 통화로 분쟁만 아니면 얼굴붉힐일도 없지않냐 최종상속될때까지 기다리기로 상호합의(현재한달됨).영업지속.
- 한달뒤에 갑자기 전화와서 나간다고해서 나가는줄 알았다며 이사비용을 줄테니 나가달라.
어떻게 해야될까요? 계약기간은 27년2월까지입니다.
장사는잘하고있는데 갑자기 어딜가야될지 착잡하네요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