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 메뉴로 모두들 어떤 음식을 좋아하나요?
다들 좋아하는 야식이 무엇인가요?
다른건 제쳐두고 이거 하나만큼은 꼭 먹고 싶은 메뉴는 이거다!
하나씩 댓글로 추천 부탁 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질문하신 내용 잘 읽어보았습니다.
요즘에 하나만 고르라면 양꼬치를 외치고 싶습니다. 양고기는 고단백 식품으로 다른 육류에 비해 불포화지방산 함량이 높고, 철분, 아연이 많아 지친 하루의 피로를 회복하는데 좋답니다. 기름에 튀긴 치킨, 탄수화물이 많은 마라탕, 떡볶이에 비해서 혈당을 빠르게 올리지 않는다는 점에서 야식으로서의 메리트가 있다 생각합니다.
영양사로서 쯔란 시즈닝의 강한 염분이 다음날 아침 부종을 유발할 수 있는 것이 좀 아쉬운 요소이긴 합니다. 그래서 향신료는 적당히 찍어서 먹는 편입니다. 그리고 구운 마늘, 대파, 오이무침같은 것을 더하면 소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더운 여름에 맥주까지 있으면 최고겠지만, 관리를 할 때는 물이나 제로 탄산수로 함께하면, 맛, 영양 모두챙기는 고단백 힐링 야식이라 생각합니다.
참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채택 보상으로 8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