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영세민이라서 적금통장 못 만든다고 하던데 맞나요??
안녕하세요.
아는 사람이 영세민이라서 적금통장을 못 만든다고 하셨거든요. 영세민은 기초생활수급자 이면서 적금통장, 카드를 못 만드신다고 말씀을 하시던데 정말인가요?? 저는 아니라고 생각을 해서 여쭤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아는 사람이 영세민이라서 적금통장을 못 만든다고 하셨거든요. 영세민은 기초생활수급자 이면서 적금통장, 카드를 못 만드신다고 말씀을 하시던데 정말인가요?? 저는 아니라고 생각을 해서 여쭤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