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판단시에 현상황에서 진입시엔 묻지마 추격매수입니다. 다시금 최고점을 돌파하면서 기존의 매도한것에 대해서 심리적으로 쫓기면서 추격매수를 하는것과 동일합니다.
이렇게 될경우 현재 증시의 변동성이 매우 커지고 있는데 현재 삼성전자가 다행히 강세를 보이긴하나 변동성이 매우 커서 다음주에 하루 5~10%의 변동하락폭이 나올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처럼 변동폭이 크고 국내 증시가 쏠림국면으로 이어지며 변동성이 확대가 되고 있는 시기엔 그냥 관망이 맞다고 보이며 변동폭이 잦아지고 횡보를 보이고 있을때 펀더멘탈관점에서 27년도와 28년도 이익추정치 흐름을 다시 분석하시고 여기에 확신이 든다면 매수하시는게 맞다고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