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상대적 박탈감에 잠을 못자요ㅜㅜ

삼성전자 상대적 박탈감에 잠을 못자요ㅜㅜ

조바심이 문제인지

쪼끔 먹고 판이후로 잡지를 못하고있습니다

미친척하고 다시 들어가는게 맞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배현홍 경제전문가입니다.

    개인적으로 판단시에 현상황에서 진입시엔 묻지마 추격매수입니다. 다시금 최고점을 돌파하면서 기존의 매도한것에 대해서 심리적으로 쫓기면서 추격매수를 하는것과 동일합니다.

    이렇게 될경우 현재 증시의 변동성이 매우 커지고 있는데 현재 삼성전자가 다행히 강세를 보이긴하나 변동성이 매우 커서 다음주에 하루 5~10%의 변동하락폭이 나올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처럼 변동폭이 크고 국내 증시가 쏠림국면으로 이어지며 변동성이 확대가 되고 있는 시기엔 그냥 관망이 맞다고 보이며 변동폭이 잦아지고 횡보를 보이고 있을때 펀더멘탈관점에서 27년도와 28년도 이익추정치 흐름을 다시 분석하시고 여기에 확신이 든다면 매수하시는게 맞다고 보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10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단기든 중장기든 지금봐서는 상승할거같습니다

    조정에도 큰고민없이 생업을 이어가신다면 투자도좋겠죠

    다만 투자하고 하루 열두번씩들여다보는성격이라면 힘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