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진 기억 유지하고 초등학생으로 돌아가기 vs 지금 그대로 살기

지금기억을 가지고 다시 시작 가능합니다

근데 지금까지 만났던 인연들은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인생을 다시한번 사는 것 다시 할래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라면 다시 돌아가고싶을것 같아요

    물론 지난 기억들을 가지고 돌아가지만 과거 인연들은 사라질수 있지만 과거에 했던 선택중에 하고나서 후회하거나 뜻대로 안됬던 일들에 대해서 다르게 선택하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다시한번 돌아가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과거 초딩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은 언뜻 들었으나~다시 생각 해 보니 그냥 추억으로만 간직 한체~~이대로의 삶으로 살아 갈려고요?? 만약. 과거로 돌아 간다면~ 그 시절 꿈이. 많아서. 이미 목표 달성을. 이뤘거나 지금의. 내 모습과. 다른. 삶을 살고. 있겠죠?? 하지만 지금도 내 인생은. 과거에 생각 했던 기준과 똑 같이. 변함이. 없기 때문에. ~새로운 인연들과. 지금 이 시각. 부터 미래 여행 준비. 할려고요..

  • 저는 초등학생으로 돌아가기!! 요~ 기억을 안고 돌아간다면 똑같은 시행착오는 하지 않을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감을 갖게 되네요~ 다른 인연들을 만나보는것도 재미있을것 같아요

  • 모험한번 떠나보겠습니다!

    어차피 만나게 될 인연은 만나게 될테니까요.

    기억을 가지고 과거로 돌아가는게 더 좋을거같습니다.

    좋은일이 더 많지않을까요?

  • 어.... 음.... 그러면... 군대를 다시가여하.....

    일단 그냥 인생만 통틀어서본다면 지금 기억으로 돌아가는것이 좋을거 같은데...

    지금 인연이 다 사라진다라...

    저는 안돌아갈랍니다 ㅎ

  • 초등학생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지금 기억을 가지고 있다면 재벌집 막내아들의 진도준 저리 가라할 정도로 잘 살 자신이 있습니다 !!

  • 굳이 과거로 돌아가는 것보단 지금 현재를 더 잘 사는 방법을 찾는 게 좋다고 생각해요! 과거에 연연하지 말자가 제 모티브거든여 ㅎㅎ 그래서 전 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