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법좀 알랴주세요 엡테크로다가

앱테크로 돈버는법

너무 궁금해서 미치겠어요 효율성 좋은거로 추천해주ㅜㅜ세요 돈이

어뵤어서 너무 필요해요 제발 도움줌 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명근 경제전문가입니다.

    남들이 잘 모르는 앱테크 하나 알려드리면 옵저버 앱이라고 있습니다

    날씨 사진 찍어서 업로드 하면 옵저버 코인을 주는데 이게 빗썸에서 바로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이것도 한달 하면 치킨값은 나오니 안하고 있으면 한번 찾아보시는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