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노안에 좋은 영양제 추천 부탁드립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40대

최근 노안이 와서 돋보기 쓰고 있는데 많이 불편하네요. 혹시 루테인 같은 영양제 복용하면 노안에 좋은지 궁금합니다. 영양제 추천부탁드립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노안은 눈의 초점을 조절하는 능력이 점점 떨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영양제를 드시더라도 노안을 없애지는 못하겠습니다. 항산화작용, 혈액순환 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분을 드시는 것이 눈의 건강에 도움이 될 수는 있겠습니다. 예를들어 오메가3, 피크노제놀, 빌베린 추출물 등이 있겠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0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일단 노안 자체에 좋은 영양제는 없다고 보는게 맞습니다. 대신에 노안 때문에 생기는 눈의 피로감을 개선해줄 수는 있습니다. 아스타잔틴과 빌베리 추출물, 오메가3 이렇게 3가지 성분이 안구 혈액순환 및 피로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근처 약국가시면 구입가능합니다.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밀토셀렉트라는 이름의 빌베리 추출물을 가장 추천드립니다. 노안에서 시력도 시력이지만 대비감도가 떨어지는데 이걸 올려주는 효과는 밀토셀렉트에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영양제 복용에 관한 질문을 주셨습니다. 영양제를 드셔도 노안을 막을 수는 없겠습니다. 아스타잔틴, 오메가3, 빌베린 추출물 등이 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피크노제놀이 항산화작용이 있어 눈의 건강을 위해 같이 드실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