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키움증권 미국주식 매입시 수수료는 살때 팔떄 다내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주식초보라...
문의드립니다.
키움증권으로 미국 주식 매입시
예를들어 100만원짜리 1주를 매입하면
수수료가 현재 0.07프로인데
그럼 살떄 700원이 들고
그걸 또 다시 100만원에 팔면
팔때 도 700원이 드는건가요?
아니면 살때는 안내고 팔때만 내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제가 주식초보라...
문의드립니다.
키움증권으로 미국 주식 매입시
예를들어 100만원짜리 1주를 매입하면
수수료가 현재 0.07프로인데
그럼 살떄 700원이 들고
그걸 또 다시 100만원에 팔면
팔때 도 700원이 드는건가요?
아니면 살때는 안내고 팔때만 내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