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교정 유지장치를 붙혔는데 뭔가 잘못된 것 같습니다
앞니 뒤쪽에 붙히는 교정 유지장치 있잖아요(첨부한 사진과 같은 형식)
이게 아랫니가 닿는 면과 겹쳐서 입이 완전히 다물어지지 않고 음식을 제대로 씹을 수가 없습니다(완전히 다물어지지 않으므로). 참고로 아직 윗니쪽에만 붙혔습니다.
이거 치과 다시 가야되나요?
의료상담
앞니 뒤쪽에 붙히는 교정 유지장치 있잖아요(첨부한 사진과 같은 형식)
이게 아랫니가 닿는 면과 겹쳐서 입이 완전히 다물어지지 않고 음식을 제대로 씹을 수가 없습니다(완전히 다물어지지 않으므로). 참고로 아직 윗니쪽에만 붙혔습니다.
이거 치과 다시 가야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