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보상이 좀 괜찮은 앱테크 추천해주세요

요즘 앱테크를 많이 하는 것 같은데요 걷기 같은 것도 있고 그냥 충전만 하면 보상주는것도 있는것 같은데 모두 광고가

뜬다고 하는데요 보상이 조금 더 좋은

앱테크 추천바랍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마이비가 제일 좋은거 같아요

    제일 빨리 모을수 있고 하루에도 많이 모을수 있습니다

    해보시면 아실겁니다 ㅎㅎ 강추 드립니다!! ㅎㅎ

    채택 보상으로 1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마이비 보상이 좀 괜찮습니다 광고가 있긴한데 안해도 보상 얻는데 큰 문제는 없구요 지금 앱테크 중에선 아하랑 마이비가 가장 괜찮은 것 같아요

  •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효과 좋은 앱테크는 캐시워크 입니다. 걸으면서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이죠! 또 카카오뱅크나 토스에서도 만보기 혜택이 있으니 거기도 꽤나 쏠쏠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