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안녕하세요, 어제까지 장염을 심하게 앓던 사람입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25
이제 배도 거의 안 아프고 한데, 변이 보고 싶어서 화장실에 가면 아직도 어느정도 설사 기운이 남아 있어요. 완전히 설사가 안 나오고 일반 변이 나올 때까지 병원에 가서 약을 지어먹어야 할까요...? 아니면 이쯤되면 거의 다 나앗으니 따로 병원에 갈 필요는 없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5
이제 배도 거의 안 아프고 한데, 변이 보고 싶어서 화장실에 가면 아직도 어느정도 설사 기운이 남아 있어요. 완전히 설사가 안 나오고 일반 변이 나올 때까지 병원에 가서 약을 지어먹어야 할까요...? 아니면 이쯤되면 거의 다 나앗으니 따로 병원에 갈 필요는 없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