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에펠탑선장
가을쯤에 송이가 나오는것같은데
능이도 이맘쯤 채취가 가능한 버섯인가요?
능이는 어느곳에서 주로 서식을 하게되나요? 능이도 나는곳에서만 매년 나오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사탕수수
버섯은 주로 나는곳에서 나오기 마련입니다.
포자를 타고 날아가기도 하겠지만
앞자락이 산이면 그근처에서 거의 멈추죠.
또한 사유지가 많은편이라 허가를 받아야하는 경우가 더러있습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