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자금 이렇게 살고 있는게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저냥 학교를 다니면서 공부도 잘하고 친구들과도 친하게 지내는데 뭔가 부족느낌이 듭니다. 학교를 다니면서 공부와 친구 이외에 무언가를 더 하고 싶은데 할 만한 것이 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그냥 저냥 학교를 다니면서 공부도 잘하고 친구들과도 친하게 지내는데 뭔가 부족느낌이 듭니다. 학교를 다니면서 공부와 친구 이외에 무언가를 더 하고 싶은데 할 만한 것이 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