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창문형 에어컨 써보신 분 어떤가요??

창문형 에어컨 써보신 분 어떤가요?

소음정도가 궁금하네요.

시끄럽다는 분도 있고 괜찮다고 하는 분들도 있던데요. 시원한정도도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어머니 집에 에어컨은 과한 듯해서

    탕문형 에어컨을 설치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만족합니다

    실외기가 붙어 있어서 소음이 없진 않지만

    26도까지 방 온도가 내려가

    여름에 숙면을 취하는데 문제 없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60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사람들이 창문형 에어칸이 소음이 많다고 하는데 저는 캐리어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창문형에어컨은 파세코가 가장 좋다고 하지만 비싸서 캐리어 제품으로 구입했는데 생각보다는 소음도 적고 엄청 시원해서 저는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