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깔끔한직박구리289
창문형 에어컨 써보신 분 어떤가요?
소음정도가 궁금하네요.
시끄럽다는 분도 있고 괜찮다고 하는 분들도 있던데요. 시원한정도도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귀한딱새48
어머니 집에 에어컨은 과한 듯해서
탕문형 에어컨을 설치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만족합니다
실외기가 붙어 있어서 소음이 없진 않지만
26도까지 방 온도가 내려가
여름에 숙면을 취하는데 문제 없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60AHT 받았어요.
응원하기
진실한낙타288
사람들이 창문형 에어칸이 소음이 많다고 하는데 저는 캐리어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창문형에어컨은 파세코가 가장 좋다고 하지만 비싸서 캐리어 제품으로 구입했는데 생각보다는 소음도 적고 엄청 시원해서 저는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