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날씨도 너무 더워지고 부산에 6살 아기랑 할거 추천해주세요

너무 더워지기도했고 부산에 놀러갈려고 하는데 6살아이랑 어떤걸 하러 가면 좋을까요?!

이제 돌 다되가는 아기도 있어서 가는 곳이 한계내요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유모차 끌기 편한 아쿠아리움에서 상어와 인사하면

    6살은 눈이 뒤집히고, 돌쟁이는 물고기 멍에 빠져 조용해집니다

    해변열차는 앉아서 바다를 보니 부모님 관절 건강에도 이롭습니다

    영웅적인 육아 여행, 응원합니다!

  • 저는 부산 아쿠아리움이 제일 무난하고 만족도 높았어요. 시원하고 물고기, 상어, 펭귄 구경하면서 시간도 금방 갑니다. 6살 정도면 엄청 좋아할 나이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