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여행
다소리더십있는사슴
너무 더워지기도했고 부산에 놀러갈려고 하는데 6살아이랑 어떤걸 하러 가면 좋을까요?!
이제 돌 다되가는 아기도 있어서 가는 곳이 한계내요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독한들개
유모차 끌기 편한 아쿠아리움에서 상어와 인사하면
6살은 눈이 뒤집히고, 돌쟁이는 물고기 멍에 빠져 조용해집니다
해변열차는 앉아서 바다를 보니 부모님 관절 건강에도 이롭습니다
영웅적인 육아 여행, 응원합니다!
응원하기
그래도영롱한전어
저는 부산 아쿠아리움이 제일 무난하고 만족도 높았어요. 시원하고 물고기, 상어, 펭귄 구경하면서 시간도 금방 갑니다. 6살 정도면 엄청 좋아할 나이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