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페인트 칠한뒤 얼룩이 안생길려면??
안녕하세요.
자영업을 하는데 외벽에 가벽을 설치한후 페인트칠을 했어요. 근데 시간이 지날수록 기대는 사람도 많고, 많이 더러워져서 페인트 칠을 다시 할까하는데 혹시 코팅할수있는 방법이나 또는 더러워지면 닦을수있게 후처리 할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자영업을 하는데 외벽에 가벽을 설치한후 페인트칠을 했어요. 근데 시간이 지날수록 기대는 사람도 많고, 많이 더러워져서 페인트 칠을 다시 할까하는데 혹시 코팅할수있는 방법이나 또는 더러워지면 닦을수있게 후처리 할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