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저 아직도 죽만 먹어야 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24
기저질환
장염호전중
복용중인 약
없음
장염걸린지 9일차인데도 일반변과 설사를 반복해요. 복통 열 두통은 이제 완전히 없는데 오늘 아침에 굵은변을 봐서 다낫구나 생각했는데 아까 설사 조금했어요 똥마려운 잔변감은 아직도 있고요 지금 일반식하고 있는데 아직도 죽먹어야 할까요? 어제는 설사 안하고 굵은변 봤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4
기저질환
장염호전중
복용중인 약
없음
장염걸린지 9일차인데도 일반변과 설사를 반복해요. 복통 열 두통은 이제 완전히 없는데 오늘 아침에 굵은변을 봐서 다낫구나 생각했는데 아까 설사 조금했어요 똥마려운 잔변감은 아직도 있고요 지금 일반식하고 있는데 아직도 죽먹어야 할까요? 어제는 설사 안하고 굵은변 봤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