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매우찬란한나무
채택률 높음
요새 전세대출 받는게 왜케까다롭나요 아니면 원래그랫나요?
허그안심전세대출 받는데
직장 다니는지 실사도 온다그러고
세대주 세대원 전입신고도 약간 뭐 문제되는게 있는지
은행에서 따로 확인해 본다고 하는데..;;
아니 대체 원래 이렇게 전세대출 받는게 힘든가요??
이자 꼬박꼬박 잘내고 잘 갚으면 그만 아닌가 ㅠ
올해부터 어려워진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매우찬란한나무
허그안심전세대출 받는데
직장 다니는지 실사도 온다그러고
세대주 세대원 전입신고도 약간 뭐 문제되는게 있는지
은행에서 따로 확인해 본다고 하는데..;;
아니 대체 원래 이렇게 전세대출 받는게 힘든가요??
이자 꼬박꼬박 잘내고 잘 갚으면 그만 아닌가 ㅠ
올해부터 어려워진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